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교류음악회 개최

전남 / 우덕현 / 2025-03-26 11:55:40
- 순천-목포-광양시 소년소녀합창단 ‘우리들의 이야기’로 감동의 하모니 선사 - [순천시 세계타임즈=우덕현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목포-광양시 소년소녀합창단의 교류음악회를 오는 4월 5일 오후 3시에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목포·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초청한 교류 음악회로 동요와 가곡을 통해 아이들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무대는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주현)의 〈청산에 살리라〉와 〈두껍아 문지기〉로 시작된다. 이어 목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해리)은 <감사해>와 <숲속을 걸어요>를 부르고, 마지막으로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호진)은 〈기쁨의 노래를 불러요>와 〈오리와 꽁지 빠진 닭〉 등을 선보인다. 또한, 세 합창단은 연합 합창 공연을 통해 감동적인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소프라노 박소은과 바리톤 김중권이 합창단 공연 중간 특별 출연하여 한국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 곡으로 서로 다른 매력의 풍성한 공연을 선사한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지난 1년간의 열정적인 연습 결과를 선보이는 자리로, 3개 합창단의 하모니와 아이들의 순수한 열정이 빛나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티켓링크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예술회관(061-749-8616)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