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장, ‘온통대전 1주년 기념식’ 참석

이채봉 기자
news@thesegye.com | 2021-05-14 22:02:25
▲ 권중순 의장 오른쪽에서 두번째

 

[대전=세계타임즈 이채봉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14일 으능정이거리 스카이로드에서 열린 온통대전 1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 날 기념식은 권중순 의장과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시의회 김찬술 산업건설위원장을 비롯한 산건위원들, 소상공인 대표와 시민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와 시민 축하‧응원 메시지, 온통희망 장학금전달식, 1주년 기념 온통떡 나눔식, 거리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권중순 의장은 “온통대전이 지난1년 동안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기회복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성장한 것은 시민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이라며”며“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공동체 강화를 위해 시의회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는 온통대전 출시 1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4일부터 31일까지 ‘온통대전 1주년 기념 온통세일’을 개최한다.

 

5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앞 기간(5월 1일 ~ 5월 13일)의 사용액과 상관없이 50만원 충전이 가능하고, 사용액 50만원까지 15% 캐시백을 지급한다. 

 

기타 다양하고 풍성한 소비진작 이벤트가 계획돼 있으며, 온통세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통대전앱 또는 홈페이지(www.ontongdaejeon.kr)’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