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스마트골프아카데미 별내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스마트골프아카데미 별내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이영진 기자
news@thesegye.com | 2020-04-25 10:28:54
▲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

 

[남양주시=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지부장 문기덕)는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골프아카데미인 스마트골프아카데미 별내점(대표 박지형)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토) 밝혔다.

 

스마트골프아카데미 별내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골프아카데미 별내점은 1:1 골프 레슨을 지도하는 학원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문기덕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장은 “지금같이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결심하신 스마트골프아카데미 별내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지형 스마트골프아카데미 대표는 "이전부터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있었다”며,“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른 지역에 있는 매장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경기도 구리·남양주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031-524-992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