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HA필러 ‘이니티움’ 출시

총 3가지 제품 라인업 구성
코·입술·볼·이마 등에 최적화된 물질 사용
이영진 기자
news@thesegye.com | 2020-03-13 10:01:40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내 생애 첫 필러’ 이니티움(Initium)은 라틴어로 ‘시작’을 의미하는 단어로 ‘예뻐지는 첫 걸음을 이니티움과 함께 시작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니티움(Initium)의 제품 라인은 Bi-phasic 2제품(No5, No7), Mono-phasic 1제품(No9) 총 3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Light한 물성을 가진 No5 제품은 눈가, 입술필러와 얕은 주름, Mild한 물성을 가진 No7 제품은 이마필러, 볼 및 팔자 주름 필러다. No9 제품은 Hard한 물성을 가진 필러로 코(콧대), 턱 및 깊은 주름에 사용된다.


해당 제품은 탄성계수(G’), 점성계수(G’’) 및 tanδ(점성계수/탄성계수)값 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균일한 입자크기로 낮고 일관된 주입력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니티움은 High Purity 공정을 통해 염증 유발 및 면역 유발 물질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최근 코, 입술, 이마 필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처음 필러 시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두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안전성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